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안광석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2.10.06

조회수48613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안광석수강생

바리스타학과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너무 재미있어 보이고 관심이 더 많아져서 학원을 다니게 됐습니다.

개개인을 챙겨주는 멘토선생님과 재미있고 꿀팁과 많은 정보들을 주시는 강사 선생님들이 이 학원에만 있는 강점이고 장점인거 같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조리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2학년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학교에서 커피추출 하는것과 음료 만드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전문적인 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 학원에서는 GCS 라는 위상 있는 국제 협회의 교육과정을 배워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학원에와서 상담을 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너무 재미있어 보이고 관심이 더 많아져서 학원을 다니게 됐습니다.

02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은 무엇인가요?

제대로 전문적으로 배울만한 기물들이 갖춰져 있는 학원인지와 내가 직접 실습할 공간의 청결상태, 그리고 강사들의 실력과 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방향성을 제일먼저 고려하였습니다.

03
코리아요리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개개인을 챙겨주는 멘토선생님과 재미있고 꿀팁과 많은 정보들을 주시는 강사 선생님들이 이 학원에만 있는 강점이고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 학원 멘토선생님과 강사 선생님은 내 미래까지 생각을 해주며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도울 수 있는건 최대한 도울려고 노력해 주십니다.

04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풍족한 재료와 좋은 실습환경 그리고 수준 높은 수업등 으로 배울 점이 정말 많아 좋은 것 같습니다.

05
수강 후 달라진점은?

저는 수강전 에스프레소도 잘 내리지못하는 바리스타였고 완전 초보였습니다. 하지만 수강 후 저는 커피의 맛을 알게 됐고 라떼아트라는걸 배워 로제타 수완 등을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베버리지크리에이터라는 음료 창작을 배워 GCC라는 큰 대회의 베버리지크리에이터 파트에 출전하게 되었는데, 아직 고등학생이지만 예선을 통과하여 본선 진출을 준비할 만큼 저의 실력이 정말 많이 상승됐고 지식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06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 바라는점은 무엇이 있나요?

지금의 강사선생님과 멘토선생님이 너무 착하시고 개개인의 수강생들을 자기 자신의 일처럼 신경을 써주셔서 바라는 점이 딱이 없는거 같습니다 !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